Q. 원격접속 프로그램은 어떤 것을 사용하나요?

A. 2006년부터 자체적으로 개발 및 보완해 온 수리피아 원클릭 접속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Q. 원격접속이 복잡하지는 않나요?

A. 수리피아 원클릭 접속 프로그램을 실행하기만 하면 1초 이내에 전자동으로 접속이 되며, 이 과정에 사람이 개입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컴퓨터 문외한이라 하더라도 원격접속하는 데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Q. 회사 네트워크에 방화벽이 있는데도 원격접속이 되나요?

A. 정부기관이나 금융회사라면 대부분의 경우, 복구하고자 하는 컴퓨터를 외부망에 접속시키지 않는 한 원격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일반 기업체나 단체 중에서도 보안을 특별히 강화한 곳에서는 방화벽 설정을 해지해야 원격접속이 가능합니다. 수리피아에서 제공하는 IP 주소와 포트 번호를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방화벽 설정 해지를 요청하면 원격복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복잡한 절차 없이도 원격접속이 가능한지 여부는 30초 이내에 테스트할 수 있으니, 수리피아에 문의하십시오.

Q. 원격 복구가 오프라인 복구에 비해 복구율이 떨어지지 않나요?

A. 그렇지 않습니다. 수리피아에서는 원격 복구 시에도 오프라인 복구의 경우와 동일한 도구와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수리피아에서는 모든 하드(부팅 하드 포함)에 대한 원격복구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복구율은 전혀 떨어지지 않습니다.

Q. 원격 복구를 받는 동안 내 자료가 유출되지는 않나요?

A. 수리피아에서 원격으로 복구한 데이터는 고객의 PC에만 저장하며, 어떠한 파일이나 정보도 수리피아로 전송하지 않습니다(단, 복구 결과물이 깨져서 파일을 다시 복구할 필요가 발생하고 고객이 이를 요청할 경우에만 해당 파일을 수리피아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격서비스 세션 자체가 암호화되어 있어서 외부로부터의 해킹을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고객이 요구할 경우에는 원격 복구를 시작하기 전에 보안각서를 작성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