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이 수리피아로 내방하여 수리피아의 안내를 받은 후, 선불 작업비를 지불하고 체크리스트를 작성합니다.
  2. 수리피아는 로컬로 랜섬웨어 복구를 합니다.
  3. 복구가 끝나면 이메일로 고객에게 복구결과 안내 자료를 보냅니다(파일 목록, 복구상태 캡처파일 등).
  4. 고객이 (만족할 경우) 후불 복구비를 입금합니다.
  5. 복구된 용량이 10GB 이하일 경우에는 파일을 압축하여 이메일로 고객에게 보냅니다.
  6. 복구된 용량이 10GB를 초과할 경우, 고객의 외장하드를 받거나 수리피아에 비치된 신품 외장하드에 복구 결과를 복사합니다(외장하드 비용 입금 후). 그리고 원본 매체와 결과물이 저장된 외장하드를 고객에게 보냅니다(고객 내방, 택배 또는 퀵으로).
  7. 복구율이 50%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은 수리피아에 이를 통지하고 복구비를 환불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