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피아에서는 다음과 같이 국내지사를 운영할 협력업체를 모집합니다.
모집 대상
- 현재 컴퓨터 또는 휴대폰의 수리/복구/유지보수 또는 판매 사업에 종사하거나 준비 중인 업체
- 서울시/경기도 각 2~3지사, 광역시/기타도 각 1지사 원칙(통합 지사 기준)
- 지사 형태에는 다음과 같은 세 종류가 있습니다.
- 데이터 복구 단독지사
- 휴대폰 복구 단독지사
- 데이터/휴대폰 복구 통합지사
지사에게 부여되는 혜택
- 해당 지역 내에서 데이터 또는 휴대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수리피아 홈페이지에 해당 지사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게재하고, 해당 지역의 고객 요청은 해당 지사로 전환해 드립니다).
- 해당 지역의 고객으로부터 휴대폰, (외장)하드, (USB/디카)메모리, (엑셀) 파일 등을 접수 받은 후, 수리피아로부터 원격복구 서비스를 받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 스마트폰은 앞으로 1인 1대 이상 보급될 것이 확실시 되므로, 3~4시간 내의 차별화된 스마트폰 복구(타업체는 2~3일 소요)를 통해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 초기 및 월 부담금이 거의 없으면서도 프렌차이즈 이상의 고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수리피아 본사의 활발한 광고 및 마케팅 효과에 큰 비용 없이 편승할 수 있습니다.
- 고급 인력이 없어도 최첨단의 데이터 및 휴대폰 복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연구/개발비 및 인건비 절감).
지사 설립 절차
- 신청자가 지사 신청 게시판에서 국내지사 설립신청을 합니다.
- 수리피아에서 지사 설립 안내서와 계약서 초안을 신청자에게 보냅니다.
- 신청자는 세부사항을 질문하고, (필요시) 계약서 문구 수정을 수리피아에 요청합니다.
- 계약을 체결합니다. 계약금은 50만원(휴대폰 단독지사 기준) 내외로,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 수리피아에서 기술 및 영업 인력에 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오프라인 또는 원격으로).
- 지사에서 영업을 개시하고, 수리피아에서 지속적인 원격복구 서비스 및 기술/영업 컨설팅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