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피아에서는 다음과 같이 국내지사를 운영할 협력업체를 모집합니다.

모집 대상

  1. 현재 컴퓨터 또는 휴대폰의 수리/복구/유지보수 또는 판매 사업에 종사하거나 준비 중인 업체
  2. 서울시/경기도 각 2~3지사, 광역시/기타도 각 1지사 원칙(통합 지사 기준)
  3. 지사 형태에는 다음과 같은 세 종류가 있습니다.
    - 데이터 복구 단독지사
    - 휴대폰 복구 단독지사
    - 데이터/휴대폰 복구 통합지사

지사에게 부여되는 혜택

  1. 해당 지역 내에서 데이터 또는 휴대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수리피아 홈페이지에 해당 지사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게재하고, 해당 지역의 고객 요청은 해당 지사로 전환해 드립니다).
  2. 해당 지역의 고객으로부터 휴대폰, (외장)하드, (USB/디카)메모리, (엑셀) 파일 등을 접수 받은 후, 수리피아로부터 원격복구 서비스를 받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3. 스마트폰은 앞으로 1인 1대 이상 보급될 것이 확실시 되므로, 3~4시간 내의 차별화된 스마트폰 복구(타업체는 2~3일 소요)를 통해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4. 초기 및 월 부담금이 거의 없으면서도 프렌차이즈 이상의 고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수리피아 본사의 활발한 광고 및 마케팅 효과에 큰 비용 없이 편승할 수 있습니다.
  6. 고급 인력이 없어도 최첨단의 데이터 및 휴대폰 복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연구/개발비 및 인건비 절감).

지사 설립 절차

  1. 신청자가 지사 신청 게시판에서 국내지사 설립신청을 합니다.
  2. 수리피아에서 지사 설립 안내서와 계약서 초안을 신청자에게 보냅니다.
  3. 신청자는 세부사항을 질문하고, (필요시) 계약서 문구 수정을 수리피아에 요청합니다.
  4. 계약을 체결합니다. 계약금은 50만원(휴대폰 단독지사 기준) 내외로,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5. 수리피아에서 기술 및 영업 인력에 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오프라인 또는 원격으로).
  6. 지사에서 영업을 개시하고, 수리피아에서 지속적인 원격복구 서비스 및 기술/영업 컨설팅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