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피아에서는 지금까지 국내 휴대폰에 대해서만 원격복구 서비스를 제공해왔지만, 2014년 5월 5일부터는 해외 휴대폰에 대해서도 원격복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전 세계의 어떤 기종이든 어떤 통신사 용이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면 모두 원격복구가 가능합니다(아이폰은 로컬 복구만 가능합니다).

국내 거주자의 해외 휴대폰도 가능하지만,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휴대폰도 원격복구가 가능하다는 말씀입니다.

평균 복구 시간은 3~6시간(국내의 경우는 3~4시간)이 소요되며, 해당 국가의 인터넷 인프라 및 개인적인 통신 환경(예: 070 전화 유무, 카톡 가능 여부 등)에 따라 50~100%의 할증료가 부가됩니다.

원격복구에 필요한 것은 인터넷 가능한 PC(Windows 7 이상 권장), PC-휴대폰 연결용 USB 케이블, 그리고 다른 전화기(유무선 불문) 1대만 있으면 됩니다(다른 전화기가 없다면 추가 PC 1대). 참고로, 휴대폰 외장 메모리 등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원격복구를 할 때 고객은 처음 10분 정도만 휴대폰 설정 몇 가지를 도와주시면 되고, 나머지는 모두 수리피아에서 원격으로 처리하며 이때 고객은 외출하셔도 됩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제공되는 수리피아의 휴대폰 원격복구 서비스를 해외 휴대폰 고객께서도 편리하게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